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주소


소식


게시판 내용
[산학협력] ‘지역 중소·중견기업 R&D 산업인턴지원사업’ 수기전 실시
등록인 관리자 등록일 2018. 2. 13 조회수 685
기간

‘지역 중소·중견기업 R&D 산업인턴지원사업’ 수기전 실시

2017년도 산업인턴 우수사례를 발굴

산학협력 및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인턴십 프로그램 사업 홍보 및 성과공유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중소벤처기업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전담하는 지역 중소·중견기업 R&D 산업인턴지원사업 시상식에 참석하였다. 시상식은 2018. 02. 09(금) 14시부터 한국기술센터 21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수기전은 2017년도 산업인턴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산학협력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하여 개최되었다. 서울·인천권역에서는 총 60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인턴십 프로그램 사업 홍보 및 성과공유를 위하여 수기전을 실시하였고, 그 중 7개의 수기(학생 수기전 6건, 기업 수기전 1건)를 선발하였다.

 

특히 학생 수기전 중 인하대 학생 2명이 포함되어 우수작으로 선정되었다. 인천화학 기업 각 부서에서 이세진(고분자공학과 4학년)학생과 정재환(고분자공학과 4학년)학생은 6개월간 인턴십 근무를 하였다.

 

 

▲이세진(고분자공학과 4학년)학생이 인턴십 업무를 하고 있다.

 

또한 본교 산학협력교수인 최종식교수는 이날 참가하여 서울·인천권역 최우수상을 받은 박소은(인천대학교 에너지화학공학과)학생에게 시상을 하였다. 최우수상은 액션카메라(50만원 상당)의 상품이 지급되었다. 또한 우수학생 6명(인하대2명, 인천대1명, 가천대2명, 한국산업기술대1명)에게 상품(30만원상당) 및 참여 학생 전원에게 참가 기념품(5만원상당)이 수여되었다.

 

해당 수기는 우수사례집으로 제작하여 사업 홍보 및 성과공유에 사용될 예정이다.

 

   

▲최종식(인하대 산학협력교수)교수가 최우수상 시상을 하고 있다. 

 

링크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