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주소


공지사항


게시판 내용
[표준분석] [표준분석연구원] 행정 사무원 (육아휴직 대체인력) 채용 공고(~12.13)
등록인 관리자(icrf) 등록일 Dec 2, 2019 조회수 71
기간

인하대학교 표준분석연구원 행정 사무원 채용공고

 

 

인하대학교 표준분석연구원의 행정 사무원(육아휴직 대체인력)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분들의 지원 바랍니다

2019. 12. 02

 

인하대학교 표준분석연구원장

 

 1. 채용관련 사항

 모집분야 모집인원 고용형태 급여조건  근무기간

 행정 사무원

 1명

 산학협력단 소속

계약직

 산학협력단 소속 지침에 따름

2020년 1월 1일 ~

2021년 4월 30일 (16개월)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가. 4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전공무관)

나. 남자인 경우 군필자 또는 군면제자

다.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라. 우대사항 : OA활용 가능자(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3. 채용절차

가. 1차 : 서류전형

   ※ 2019. 12. 16(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대상자 개별통지

나. 2차 면접전형 : 2019. 12. 19(목)

다. 합격자 발표 : 2019. 12. 20(금)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4.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가. 제출서류 : 이력서 (첨부양식)

나. 접수기간 : 2019. 12. 2(월) 09:00 ~ 2019. 12. 13(금) 18:00

나. 접수방법 : 이메일 제출(E-mail. yekim@inha.ac.kr)

   ※ e-mail 접수시 제목은 반드시 표준분석연구원 - 응시자 성명으로 작성 요망

라. 기타문의 : 인하대학교 표준분석연구원 (☎. 032-860-8719)


첨부. 이력서 양식

 

링크
첨부